보도자료

한국스포츠경제, 더브릿지전략컨설팅(주) 소개 _ 공공 분야의 사업 기획, 산업 조사 분석 컨설팅 서비스 제공

연구개발서비스 전문 스타트업 더브릿지전략컨설팅(주)이 차별화된 과학기술 공공정책 기획 서비스, 산업조사 분석 및 컨설팅 서비스를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4차 산업으로 급변하는 사회에서 새로운 정책 방향과 연구개발(R&D)사업 전략에도 많은 변화가 생기고 있다. 산업간, 학문간 경계가 허물어지는 시대 흐름에 발맞춰 새로운 가치를 제안하고, 혁신적인 컨설팅이 필요하다.

울산 지역에 2019년 설립된 스타트업이지만 정민의 대표를 비롯해 젊은 연구자들이 조선·해양·물류, 에너지(화학·바이오), 게놈·바이오·의료, 차세대 모빌리티, 교육·문화·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가사업기획, 공공기관 발전계획, 사업 타당성 보고서, 산업·경제 분석 등 주요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오며 인정받고 있다.

더브릿지전략컨설팅(주)은 사업 제안 단계부터 기술 평가 등 세부 사항을 사전에 연구해 차별화된 제안서를 준비한다. 기존의 정형화된 보고서가 아닌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리서치 방법론, 꼼꼼한 논리모형 구축으로 논리적이고 설득력 있는 보고서를 만드는 것이 장점이다.

정민의 대표는 “우리의 일은 국가 및 지역발전을 위한 국비 예산을 더욱 잘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 컨설팅으로 국가의 사업을 결정하는데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중요한 작업”이라며, “책임감을 갖고 업무에 임하는 유능한 직원들로 클라이언트의 갑작스러운 요구나 변동사항에도 신속하게 대응해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중략)


http://www.sporbiz.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811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