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뉴스타임즈 _"정부 공공기관 컨설팅을 통해 국가와 지역 과학기술발전에 이바지한다..." 더브릿지전략컨설팅(주)

빛의 속도로 사회가 변화하는 이때, 정부사업도 급변하는 시류에 맞춰 기술전략과 기획컨설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런 정부와 공공기관의 사업기획 전략을 제시하고 있는 이들이 있는데 공공 R&D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더브릿지전략컨설팅(주)(대표 정민의)는 공공기관의 기술전략과 R&D컨설팅으로 공공기관의 성공적인 선진화에 기여하고 있다. 더브릿지전략컨설팅(주)는 국가과학기술의 발전과 새로운 미래혁신을 고민하는 연구자들과 함께 4차 산업혁명을 시작으로 급변하고 있는 사회의 요구에 따라 정책 방향과 국가연구개발(R&D)사업 전략을 세워 능동적이고 혁신적인 컨설팅 기업이다. 산업간, 학문간 경계가 허물어지는 새로운 시대에 발맞춰 나아가기 위해 국가 기술정책, 전략수립 및 기술 사업화 분야 등 공공과 민간부문의 기술 전략, R&D 기획에서부터 평가까지 다양한 분야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기반으로 최상의 기획을 실행하고 있다.

이 기업이 시행하고 있는 구체적인 사안은 정부 공공기관 사업기획 컨설팅을 통해 국가와 지역 과학기술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공공사업 기획과 지역·국가기관 및 산업의 중장기 발전전략 수립에 힘쓰고 있다. 또한 기술혁신 및 과학기술 정책개발과 글로벌 기술사업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식서비스기업으로, 최근 데이터·네트워크·인공지능(DNA) 중심의 4차산업혁명 기술융합을 통한 인공지능서비스 개발 및 빅데이터플랫폼 구축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정 대표는 "저희 컨설팅 분야에 있어 사회문제해결 공공정책부터 과학기술 및 산업정책, 지역 및 중소기업정책, 국제협력 및 글로벌 사업화 등 폭넓은 분야를 아우르고 있다"고 밝혔다.

원문

http://www.sisanewstime.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11

목록